정직하고간절하게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본문

궁금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항상 social media 2020. 9. 24. 15:40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정부에서 이번에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하여 맞춤형 지원금을 지원하기로했습니다. 이름하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입니다. 다양한 업종들을 지원하여 소외되는사람없이 도와주기 위해 노력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해당사항이 없지만, 주변에는 자영업자들이 많아서 널리 알려주고있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실제로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저의 아버지께서 직접 하셨기에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아버지께서는 빠르게 신청해야 추석전에 지급받을수있다고 서둘러서 알려달라고해서 저 역시도 아침부터 분주하게 준비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제부터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문자를 먼저 보내주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핸드폰으로도 쉽게 신청이 가능해서 아버지가 빠르게 해버렸다고 합니다. 오늘 가능한 사람은 짝수이고, 내일 25일 금요일은 홀수가 가능합니다. 아버지는 오늘 대상이라서 빠르게 하셨습니다.

추석전까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해서 지원을 받으려면 다음주 월요일인 28일 오후 17시까지 신청해야된다고 합니다. 서둘러서 받아서 명절때 요긴하게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러한 정책과 제도들이 정말 힘든 사람들에게 잘 전달되고 잘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유의사항

간이 과세자의 경우에는 우선적으로 지급하긴 하지만, 19년도보다 20년 매출액이 증가했다면 환수가 원칙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정말로 이번 매출이 줄어든 가게들을 대상으로 하여야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또한 한명이 여러가지의 사업체를 운영한다면, 단 한개의 사업체에서만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법인의 경우라면 본사의 명의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신청시에는 공인인증서나 혹은 본인인증이 가능한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지난번 긴급고용안전금과는 달리 새로운 사이트가 생겼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사이트가 새롭게 개설되었는데 거기에서 가능합니다. 실제로 가보면 화면처럼 신청하기란과 신청결과 확인란 두가지가있습니다.

신청을 하기 위해서 필수 동의사항이 있는데, 자세히 읽어보면서 준비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모두동의 항목이 있는데, 설문조사나 정책안내등이 이루어지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마케팅활용에 동의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꼭 동의안함을 체크하시고 받고싶다면 모두선택하여 확인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화면과 같이 소상공인 대표자만이 신청가능하다고 나오게됩니다. 개인사업자냐, 법인사업자냐 체크를 해두시고 그 이후에 사업자 등록번호를 누른뒤, 휴대폰본인 확인이나, 공인인증서를 통하여 확인을 하면 됩니다. 이후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마무리하면 됩니다. 지난번 절차보다 너무나 간단해서 정부에서 저번 4차 추경때 신청을 간소화하여 쉽고 빠르게 지급할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엇는데, 실제로 저의 아버지도 편하게 할수있을정도로 잘되었습니다.

먼저 사업자번호를 누르고 대상조회를 하면 저렇게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대상자라고 나오게됩니다. 그 이후에 휴대폰 본인확인을 하면되는데, 중요한건 저의 아버지는 이미 신청하셨기에 이력이 있다고 신청내용을 확인해달라고 뜨네요!이렇게 간단하게 나왔고 혹시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결과 확인이 하고싶다면 처음화면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하면 할수있습니다. 또한 24시간 채팅상담도 있고 불편을 겪을 사람들을 도와주기위해서 많이 준비한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간략하게 신청하고 또 빠르게 지급해준다니 힘든 시기에 좋은 정책인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에서부터 사진만 쭉 보면서 내려와도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쉽게 볼수있습니다.

'궁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동특별돌봄지원금 신청  (0) 2020.09.28
우주의 구성 요소  (0) 2020.09.25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0) 2020.09.24
화성에는 생명체가 존재할까?  (0) 2020.09.23
2차 재난지원금 신청  (0) 2020.09.22
오! 삼광빌라인물관계도 몇부작  (0) 2020.09.21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