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하고간절하게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본문

궁금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항상 social media 2021. 3. 10. 19:07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현대 사회를 살아가면서 고질병인거 같다. 누구든 스트레스를 받을것이고 안받을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어느 프로그램에서 봤는데 받아도 되니 푸는방법을 잘 알고있어야된다고 한다. 이걸 무시 못하는게 스트레스는 정말 만병의근원이라고 생각한다. 때문에 오늘은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첫번째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밤에 사람이 없는 시간에 조용히 나갑니다. 새벽이면 좋고 겨울에는 옷을 따뜻하게 입고,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한캔을 들고 조용하고 한적한곳으로 갑니다. 공기가 좋은곳일수록 더욱 더 좋습니다. 나가는것도 귀찮을 수 있지만 나자신을 위해서 나에게 쉼을 준다는 생각으로 나가서 무작정 위치를 정해두지 말고 그냥 발길이 닿는대로 걸어보세요.

두번째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자동차가 있으면 좋습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아무도 없는 한적한곳으로 가서 차에서 아주 큰소리로 소리 지르고 노래부르고 미친사람처럼 정말 헛소리를 마구해보고 정말 욕도해보고 입에 담을수없는 나에게 지금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을향해서 욕도해보고 쿠션같은거 챙겨가서 마구 때려봅니다.

세번째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이거는 첫번째나 두번째를 하고나서 하는것인데 집에와서 고요한 음악을 틀어두고 명상을하면서 스트레칭으로 이완을 시켜주는것 입니다. 조금 격했던 나의 해소방식에 다시한번 차분함을 주는것 입니다. 그러면서 다시한번 나를 돌아보는시간을 가져도 좋고 아무생각도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네번째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대형마트 가전제품코너나 식품코너를 가서 닥치는대로 마구 사는것 입니다. 돈이 없다면 그냥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는것도 좋습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보면 어느새 스트레스가 풀릴때도있지만 반대로 못사는것에 대한 화가 날때도 있으니 조심!

다섯번째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를 해보는것 입니다. 권투를 좋아하면 샌드백을 때려보고 바다를 좋아하면 돗자리 들고 바다로 떠나고 친구들과 수다를 떠는것이 좋으면 친구들에게 맛있는 디저트를 사줄테니 대신 듣고 호응좀 해달라고 부탁하는것 입니다. 아니면 진짜 벽보고 떠들어도 좋구요.

지금까지 저만의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푸는법을 알아보았는데 예전에는 게임도 해보고 술도 마셔보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더 받는것 같더라구요. 게임에서 지면 더 화가나고 술마시면 뭔가 우울해지는것 같고 건강하고 기분좋게 푸는 나만의 방법을 자꾸만 찾기위해서 노력해야합니다. 아니면 정장을 차려입고 고급 레스토랑에 가서 식사를 하는것도 좋고 좋은 호텔에서 하루동안 편안하게 쉬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궁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0) 2021.03.10
코로나 설날 인사말 좋은글  (0) 2021.02.09
넷플릭스 요금제 요약  (0) 2021.01.27
국토해양부 아파트실거래가조회  (0) 2021.01.22
삼성페이 사용법 간단  (0) 2021.01.19
집들이 선물 베스트 요약  (0) 2021.01.17
0 Comments
댓글쓰기 폼